'봉수황 凤囚凰' 중국드라마 리뷰 | 용지(쑹웨이룽 宋伟龙)&초옥(관효동 关晓彤) 로맨스 영상 모음 容止x楚玉 로맨스 최고- 중화TV
가장 재미있게 본 중국 드라마가 바로 '봉수황'이다. 미남미녀가 나오기 때문이랄까?
《봉수황》(중국어 간체자: 凤囚凰, 정체자: 鳳囚凰, 병음: Fèng qíu huáng 펑추황[*], 영어: The Phoenix Prison 더 피닉스 프리즌[*])은 중국의 텔레비전 드라마.
요즘 보는 중국드라마 '봉수황(凤囚凰)'은 중국 후난위성TV 에서 올 초에 했던 드라마다. 여자 주인공 주작(유초옥) 역 관효동과 잘생김을 연기하는 용지 역의 쑹웨이룽을 보는 재미에 보는 드라마다. 그냥 두 주인공 보려고 보는, 말도 안되는 스토리가 나와도 그냥 보는 그런 드라마랄까? 그냥 둘의 로맨스는 재미있다.
1회부터 16회는 유송에서 있던 일을, 용의주도?!한 용지가 자기를 좋아하는 초옥을 더 좋아하게 되면서 일어나는 로맨스가 완전 재미있었고, 17회에는 둘이 헤어지자 말도 안되는 이야기 꾼이 등장해서 전혀 새로운 이야기를 북위에서 초옥과 용지가 화친혼을 올리는 걸로 시작하는 드라마다.
보면서 종종 기가막히는 내용이 있는데, 그냥 둘의 로맨스 보는 재미로 보는 드라마다.
봐도 봐도 재미있어서 회차별로 로맨스를 정리해볼까 하고 시작한다. 두둥~ 저와 함께 '봉수황'보시는 분들을 위해 만드는 포스트다.
꾸준히 보다가 16회가 황당하긴 했지만, 16회까지가 첫번째 이야기다.
남북조시대 송나라에 중국 최악의 황제 유자업이 즉위한다.
유자업은 성정이 포악하고 잔인했으며
그의 누이 산음 공주, 유초옥 역시 음란하고 방탕한 생활을 했다.
유초옥은 용모가 아름다운 남자들을 뽑아 첩으로 삼았으며 매일 밤 다른 남자와 잠자리에 들었다.
열 살도 채 안 되는 어린 동생을 잔인하게 죽이고 죽은 부모에게 패륜을 저지르는 등 유자업의 폭정이 계속되자 황제의 숙부 유욱은 강호 제일의 문파 천기각에 황제 암살을 의뢰한다.
천기각의 계획대로 유초옥을 연못에 빠뜨려 죽이고 공주와 똑같이 생긴 천기각의 자객 주작이 황제 암살을 위해 궁에 잠입한다.
한편 유초옥에게 가장 총애 받는 꽃미남 문객, 용지는 갑자기 성격이 180도 바뀐 초옥(주작)을 수상히 여기고 조사한다.
그래도 여자 주인공과 남자 주인공이 예쁘고 잘생겨서 보기 좋다. ㅎㅎ 용지(容止) 역으로 나오는 쑹웨이룽(송위룡 宋威龙), 유초옥/유초수(劉楚琇) 역으로 나온 관효동(관샤오퉁) 이 그 주인공들...
무엇보다 설레기 시작하는 장면은, 초옥을 데려가기 위해서 아픈척 하던 용지에게 찾아가는 초옥. 그리고 자신의 상황(공주와 바뀌었다?)을 고백하는 초옥에게 용의주도한 용지가 처음으로 흔들리는 장면이다....우와 설레...
그냥 잘생김과 예쁨을 연기하는 배우들이 좋아서 보는 드라마 '봉수황'이다.
1회 부터 5회까지 나오는 설레는 장면들이다. 용지가 아주 적극적으로 초옥에게 들이대는 장면들이다. 틈만나면 손잡고 터치 ㅋㅋ
누구든 자기 좋아하게 하려는 용지. 초옥도 자기를 좋아하게 만들려고 그랬는데.... 탐랑?의 주도면밀한 면이다. 그러나 결국 초옥을 자신이 더 좋아하게 되는 쪽으로 흘러간다. ㅎㅎㅎ
살짝 영상... 모든 여자가 용지를 좋아한다는 ㅋ
모두 자기의 권력과 힘을 위해서 자신이 편하게 이용하는 용지는 초옥에게는 "너만 예외"라고 하지만... 과연 둘은 어떻게 될까나...
"초옥
너는 나에게 예외다."
예외라는게 명대사가 될줄은...초옥에게 고백하는 용지를 보면 설렌다.
이렇게 첫번째 이야기가 마무리 된다... 16회에 이게 나오고 뒷에 웃긴 장면이 나오는데, 둘다 기억상실증인건가??? 헐.. 여튼..
두번째 이야기(17회부터다)
북위의 어린 황제, 탁발홍은 섭정왕을 세울 것을 명한다.
이에 신하들은 황실의 종친이자 황제의 형제인 강왕 탁발윤과 황실의 핏줄이 흐르진 않지만 다방면에 뛰어나고 장수들에게도 신망이 높은 풍태후의 동생인 창려왕(이하 용지) 사이에서 고민한다.
한편 용지는 북위에서 세력이 가장 큰 마중량의 하나뿐인 딸 마설운과 혼인하기로 한다.
하지만 유송은 북위에 화친혼을 제안하고, 용지는 얼굴도 모르는 공주와 혼인하게 되는 데...이러면서 용지와 초옥은 다시 만나게 된다. 그리고 과거를 기억하게 될까???? 궁금...
천의유풍의 동명소설을 각색한 중국 남북조시대 유송의 제5대 황제인 효무제의 딸 산음공주 유초옥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54회까지 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