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화로 신사동에 있는 숯불화로에 구워먹는 집이다

 신사화로 신사동에 있는 숯불화로에 구워먹는 집이다.

고기를 수비드?해서 부드럽기는 한데, 소금인지 미원인지를 뿌려서 가지고 나와서 고기 자체가 좀 짜다. 그래서 고기를 삼싸먹거나 해야 하는데, 쌈을 따로 주지 않으니 그것도 아쉽다. 

그래서 여기는 다시 가지 않을 수도 있다. 근데 냉면은 맛있다. ^^

화로에 구워먹는 고기가 젤 맛있다 #신사화로 #신사역맛집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미이라(The Mummy, 2017)' 영화 리뷰 | 영원한 삶에 대한 욕망이 불러온 저주, 스스로 극복할 수 있을까?

내 머릿결을 위한 작은 사치, 모로칸오일 선물세트 언박싱 후기 - 영상포함